A/S수리 접수 방법 안내
1. Q/A 게시판 수리요청 게시물 작성접수
(작성시 제품명, 색상, 파손부분 상세설명을 필히 기입해주셔야 합니다.)
2. A/S 고객센터 접수
(Tel. 053-253-4222 / 상담시간 오전 10:00시 ~ 오후 06:00시)
3. A/S 수리 절차
접수 완료 후 A/S수리센터로 수리품 발송 → 수리담당자 제품 확인후 견적안내
→ 결제완료 후 수리진행(수리기간 2~3일소요) → 수리완료 후 출고
- 수리품 발송시 접수자명, 연락처, 주소지를 기입하여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
- A/S수리 견적은 담당자가 실물 확인 후 정확히 측정이 가능합니다.
- 부품/부속 개별 출고 요청은 불가합니다.
- 제품 접수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